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 여수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9일 1567만원 후원…156세대에 10만원씩 전달
기사입력  2018/01/10 [11:15] 최종편집    이학철기자
사진은 지난 9일 주철현 여수시장(오른쪽)이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어수헌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장으로부터 1567만 원 상당의 에너지 취약계층 난방비 후원증서를 받으며 악수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가 여수지역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1567만 원을 기탁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9일 오전 시청 시장실에서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 에너지 저소득세대 후원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어수헌 호남화력본부장은 주철현 여수시장에게 1567만 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후원금은 호남화력본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715만 원에 기업매칭액 852만 원이 더해진 것이다.

시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후원금을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156세대에 10만 원씩 지급할 계획이다.

어수헌 본부장은 "농어촌 상생기금을 활용한 지역개발 지원 등 지역과 소통하는 활동을 지속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 호남화력본부는 지난해 초 발생한 ㈜여수수산시장 화재복구를 위해 1억 원을 후원하고, 사내 음악동호회가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공연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